아가페

안수집사 간증 

49tjf49edf:a_agape:id

주님의 절대적인 사랑과 택하심으로, 부족한 저를 안수집사로 피택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1.안수집사로서 앞으로는 성경을 많이 읽고 기도를 열심히 하며 성령 충만으로 범사에 감사하며 사랑으로 만인을 섬기는 자가 되겠습니다.
2.공 예배에 최선을 다해 참석하며 교인들에게 모범이 되고 사랑으로 섬기겠습니다.
3.봉사하는 부서에서는 더욱더 열심히 봉사하며 목사님 말씀에 순종 하겠습니다.
4.목사님의 선교비젼과 미주 크리스챤 신문사와 목회자 세미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충성 봉사하겠습니다.
5.목사님과 사모님의 영육간의 강건함과 목사님 자녀분들을 위하여 늘 기도하겠습니다.
6.가정의 머리로써 예수님이 교회를 사랑하신 것처럼 아내와 가족을 사랑하며 부모님께 효도하겠습니다.
7.미래의 자녀들이 올바른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제 자신부터 올바르게 주님을 섬기며 가정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8.사회에 나아가 크리스천으로서 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을 살고 사랑으로 섬기며, 복음의 빚진 자로써 전도에 힘쓰겠습니다.
9.맡은 일에 충실하여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아니하며 맡은 이에게 칭찬받는 자가 되겠습니다.
10.하나님의 자녀로서 부끄러운 행동하지 아니하며 남에게 빌리지 않고 항상 베풀며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안수집사라는 귀한 직분을 허락해 주셨는데 앞으로 교회와 목사님 말씀에 더욱더 순종하며 주님 뜻을 이루게 위해 노력하는 자 되며 말씀충만, 기도충만 하여 사랑으로 전도에 힘쓰며 주님께서 주신 물질과 달란트를 주님나라와 의를 위하여 아낌없이 사용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저를 세우신 하나님의 절대적인 계획에 감사하며 앞으로 저에게 맡겨진 직분에 걸맞게 더욱 노력하여 퀸즈장로교회 안수집사로서 부끄럽지 않는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