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서안내 

복음의 능력
(로마서 한영대조 설교집)


로마서 한·영 강해설교집. 이 책은 로마 제국을 복음화한 그 복음의 능력이 오늘을 사는 그리스도인에게도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필되었다.
 
창조주 하나님 /God the Creator (한영대조 설교집)

구약성경 '창세기' 한글ㆍ영어 설교집. 미국 뉴욕에서 33년 동안 이민목회를 하고 있는 저자가 주일마다 강단에서 선포한 설교를 요약하여 한글과 영어로 주보에 게재한 내용 중 구약성경 '창세기'에 관한 내용만을 모아 한글과 영어로 수록했다. 왼쪽은 한글로 담고, 오른쪽은 영어로 담았다.
     
오직 그리스도를 위하여/For Christ Alone(한영대조 설교집)

한 · 영 설교집. 본문에 수록된 글들은 매 주일 강단에서 외친 설교를 요약하여 한글과 영문으로 주보에 게재한 설교 내용을 엮은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읽는 모든 성도들이 '오직 그리스도'만을 바라보며, 그리스도를 바로 증거하는 능력의 사람들이 되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은총을 증거하는 말씀들을 전한다.
 
짝사랑(한영대조 칼럼집)

한 · 영 수필집. 『짝사랑』은 저자가 목회하는 교회의 월간지인 아가페에 한글과 영문으로 게재한 칼럼을 엮은 책이다. 토마스 아켐피스는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비침한 짝사랑'이라고 표현한 바 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보답할 수 없으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짝사랑의 대상이자 죄인이라고 말하는 저자는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마음가짐에 대해 적고 있다.
     
나는 하나님이라
(창세기 강해 설교집)


구약성경 '창세기' 설교집. 하나님이 오늘을 사는 현대인에게 말씀하는 내용을 구약성경 '창세기'를 통하여 정확히 전달하고 있다. '창세기' 1장 1절부터 49장 28절까지 순서대로 수록한다. 양장본.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한영대조 설교집)


Part 1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
1. 죄인처럼 나신 예수님
2. 성탄의 바른 축하자들
3.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
4. 예수에 미친 사람
5.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 살아있는 나침반(어린이 강단)
* 아가페와 필레오의 대화
* 예수님의 눈물
* 평화의 이상
* 데오빌로여(한영대조 설교집)
* 로마서 강해(한영대조 설교집)